㈜네오위즈(대표 이기원)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대표 PC 온라인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MMORPG ‘블레스’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달이 빛나는 날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달빛을 품은 추석 선물세트’ 보상 아이템이 제공되며, 5일 이상 누적 접속 시 ‘화사한 전통 의상 패키지’ 아이템도 증정한다. 여기에 10월 17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주사위를 돌려 마블판을 완주하면, ‘가면무도회 의상 아이템’, ‘영웅룬 5단’, ‘공중 탈 것’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FPS게임 ‘블랙스쿼드’는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를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3판이상 플레이 하면 근접무기 랜덤박스를 제공하고, 누적 플레이 타임에 따라 캐릭터 및 총기 아이템도 증정한다. 여기에 매 10분마다 마우스 패드, 게이밍 마우스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FPS 게임 ‘아바(A.V.A)’에서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14일간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구르미 그린 보름달’ 이벤트가 오픈된다. 게임에 접속해 일일 10킬을 달성하면 게임머니(유로), 레드티켓, 영구제 아이템이 담겨있는 보름달 박스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제공되며, 7일 이상 출석하면 AK-47 Primavera 영구 총기도 선물로 증정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11일간 ‘풍성한 한가위 황금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오전과 오후로 나눠 게임에 접속하면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왕송편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1경기 진행 시 특급 아이템이 추가 제공되며, 연휴 기간 선수 육성 경험치 3배 추가, 포인트 교환소 2배 상승 등의 효과(버프)도 적용된다.
 
게임포털 피망의 MMORPG ‘블레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 FPS게임 ‘블랙스쿼드’, ‘아바(A.V.A)’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5).jpg


다운로드 (6).jpg


다운로드 (7).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