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의 대표 보드게임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M’, ‘한게임 바둑’ 4종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한게임>의 정통 포커 게임인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포커’는 ‘제대로 된 곳에서 즐겨라!’라는 광고 슬로건 아래 각각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게임 포커’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 ‘한게임 포커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게임 포커’ 내 인기 게임 5종인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텍사스홀덤, 라스베가스 포커의 각 골드 경기장에서 10판 플레이 마다 ‘골드 티켓’을 얻게 되며, 이를 모아 롤렉스 시계, 티파니 목걸이, 갤럭시 노트8, 구찌 숄더백, 페라가모 벨트, 포커 금반지, 게임머니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2배의 ‘골드 티켓’을 획득하게 된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의 ‘두근두근 룰렛 이벤트’에서는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홀덤에서 10판 플레이마다 ‘토큰’을 받고 룰렛을 돌려 최대 30억칩 당첨 기회를 노릴 수 있다. 또한 한가위 컨셉의 아바타 4종과 청사초롱 악세서리 1종을 업데이트 했으며, ‘모바일 한게임 포커’ 이용자의 아바타에 투표해 인기 순위를 가리는 ‘투표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지난 8월 출시된 <한게임>의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은 26일부터 10월 19일 정오까지 ‘행운 송편 뽑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운 송편’은 로그인 시 1장을 비롯해 30판(1장), 60판(1장), 100판(1장), 200판(2장) 등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얻게 된다. ‘행운 송편’으로 뽑기에 도전하면 게임 머니 최대 100억쩐, 기간 한정 아바타 '한복 왕요염' 3일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옥션에서 총 수량 5천개의 ‘한게임 섯다M’ 한정판 화투 세트를 단돈 990원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한정판 화투 세트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재질의 화투패 48장 ▲‘한게임 섯다M’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담긴 4장의 조커패 ▲보너스패 2장 ▲모든 족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게임 가이드 ▲‘한게임 섯다M’ 게임 쿠폰 ▲‘한게임 신맞고’ 게임머니 쿠폰 ▲고급 종이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만 18세 이상 인증 받은 회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한 ‘한게임 섯다M’은 패 2장으로 족보를 만들어 상대방과 경쟁하는 ‘섯다’의 기본 게임 방식에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대거 추가 ▲실감나는 성우 나레이션 ▲재치 있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콘 기능 등 <한게임>의 보드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특화 콘텐츠가 추가되어 귀경길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1999년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방문자수 1위의 정통 온라인 바둑게임 ‘한게임 바둑’은 PC와 모바일 통합 이벤트인 ‘달~콤한 꿀송편!’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게임 바둑’ 이용자는 10월 31일까지 ‘꿀송편’을 모아 던킨도너츠 먼치킨 세트, 바둑머니 1억M, CGV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5만원권, 바둑머니 10억M, 롯데상품권카드 30만원권 등의 경품 획득에 도전 가능하다. ‘꿀송편’ 누적 개수에 따라 자동 응모 되며, ‘꿀송편’이 많을수록 큰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꿀송편’은 9줄 대국 1판 완료 시 2개, 19줄 대국 1판 완료 시 3개가 지급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는 2배를 얻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드게임의 명가 <한게임>에서 준비한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하며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untitled.jpg


untitled1.jpg


untitled2.jpg


untitled3.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