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엔조이게임(ENJOY GAME)은 리얼 3D 삼국지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이 국내 출시 후 22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극무쌍’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영웅을 육성하여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지난 8월 국내 정식 론칭 후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인기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PC 및 콘솔 게임 못지 않는 화려한 그래픽과 실제 삼국지 영웅들이 게임 내 등장해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살린 게임성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유저들의 성원과 의견을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는 무장들을 3팀으로 나누어 진행하는 ‘9 vs 9 대전’을 추가해 플레이어간 승부욕을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며, 이용자간 끈끈한 의리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인연 시스템’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손상향, 축융 등 삼국지의 대표 미녀들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으며, ‘군단전’, ‘군량 약탈’ 등 전략 및 액션 요소를 추가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극무쌍’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연속 로그인 시 ‘원소’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조이게임은 향후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극무쌍’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sgzh.enjoygame.com/kr/) 또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eukmussang),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eukmussan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