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Massive Multiplayer Role Playing Game, 대규모 역할 수행 게임) ‘REBIRTH:구원의 그림자(리버스:구원의 그림자, 이하 REBIRTH)’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REBIRTH’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 이용자가 직접 만나보고 플레이할 수 있는 4가지 직업을 가진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대검, 쌍검, 활, 지팡이와 같은 고유 무기를 착용하고 있어 각각의 캐릭터가 어떤 직업이고 어떤 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지 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미리 예상해볼 수 있고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는 ‘REBIRTH’ 캐릭터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보여준다.

‘REBIRTH’는 핵앤슬래시 방식의 강렬한 액션과 속도감 있는 전투를 거대한 스케일의 오픈 필드에서 경험할 수 있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PC 게임의 완성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 웅장한 스케일 등을 장점으로 갖춘 ‘REBIRTH’는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은다.

이번 캐릭터 일러스트에 앞서 대규모 전투를 담은 티저 영상도 공개한 바 있어 게임 이용자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인상을 남긴 ‘REBIRTH’는 설립 3년차의 스타트업 기업 캐럿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올 하반기 출시해 대형 게임사 못지 않은 뛰어난 퀄리티의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REBIRTH에서 이용자분들이 직접 만나보실 수 있는 캐릭터들의 멋진 일러스트를 공개한다.”라며, “핵앤슬래시의 강렬함, 화려한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 웅장한 스케일이라는 단어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게임 REBIRTH를 하루라도 빨리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다 게임에 대해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