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jpg


블루스택3(대표 Rosen Sharma)는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Alliance x Empire, 이하 액스)’ 플레이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블루스택3 이용자들은 오는 28일까지 블루스택3를 통해 ‘액스’를 설치한 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서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의 획득 기회를 얻는다. 블루스택은 매일 3명씩 추첨해서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명단은 오는 10월 12일에 발표된다.
 
블루스택3는 게임사들과 협력하여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를 통한 게임 경험을 증진시키고 있다. 특히, 국내 공식카페를 개설하여 이용자와의 소통창구를 마련하는 등 이용자들을 위한 활동을 다방면으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고사양을 요구하는 모바일 MMORPG도 뛰어난 호환성과 높은 그래픽 구현력을 통해 최상의 퀄리티로 구동하는 블루스택3는 ‘액스’와 같은 높은 사양의 게임도 최적의 환경으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자동 설정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의 PC에 딱 맞는 설정을 찾아주어 최적화 설정의 어려움을 덜어냈다.
 
뿐만 아니라, 블루스택3는 자체적으로 키맵핑 세팅을 지원하여 이용자가 별도로 키를 세팅할 필요 없이 게임만 설치하면 곧바로 키보드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게임 사전예약과 쿠폰도 블루스택3를 통해 제공하여 이용자의 편의와 혜택을 더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넥슨 최고의 화제작인 액스를 플레이하고 인증하는 간단한 방법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블루스택3를 통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경험하고 프로모션에 참가해서 혜택의 기회도 받아가시기 바란다. 블루스택3는 앞으로도 신작 고사양 게임들의 원활한 게임 구동을 위해 노력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의 연계 프로모션을 선보일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