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국내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퓨전 짬뽕 전문점 니뽕내뽕의 모바일상품권 및 잔액 관리형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니뽕내뽕은 파스타와 짬뽕을 결합한 퓨전요리를 판매하는 퓨전 음식점이다. 면은 짬뽕 면을 쓰고 있으며, 메인 메뉴는 짬뽕과 크림파스타를 결합한 ‘크뽕’과 불맛의 절정으로 맵기 단계 조절이 가능한 ‘차뽕’, 토마토스파게티와 짬뽕을 결합한 ‘토뽕’이다.
 
또한 맵기만 한 짬뽕이 아닌 여러 가지 음식들과 조화되어 짬뽕을 새롭게 재탄생 시켰으며, 해산물과 고기, 그리고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가 단순히 얼큰한 면요리라고 생각하는 짬뽕에 대한 인식과 편견을 깨뜨렸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짬뽕과 피자의 조합은 다소 파격적인 구성이다. 고구마 토핑피자를 딥소스에 찍어먹어 달콤하고 고소한 식감의 ‘니피자’, 갈릭버터 토핑 피자를 생크림에 찍어먹는 피자로 건강한 마늘향과 달콤한 생크림의 컬래버레이션 ‘내피자’ 등 짬뽕과 피자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2030 여성 고객들이게 높은 인기를 꾸준하게 얻고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분위기 좋은 카페 느낌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음식의 맛을 한층 더해 다방면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니뽕내뽕은 인기 맛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이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니뽕내뽕 모바일상품권은 니뽕내뽕의 인기메뉴의 환상의조합으로 세트 구성되었다. ‘일차는 해장부터!(일뽕+차뽕+탄산), ‘토일에 뭐해?’(토뽕+일뽕+탄산), ‘우린 토크가 필요해(토뽕+크뽕+탄산) 등 이름부터 흥미를 유발하는 세트 메뉴 상품권이다.”라며 “또한 새롭게 출시한 금액권(기프티카드)의 경우 잔액관리도 가능하여 매장에서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통합결제서비스인 스마트한 시스템 ‘스마트플러스’ 론칭을 통해 상품 구매와 결제의 간편함으로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