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차세대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5일(금) 2차 CBT(비공개 테스트) 공식 페이지를 오픈 하고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2차 CBT는 9월 15일(금)부터 9월 24일(일)까지 총 열흘 간 실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는 9월 8일(금)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또한, 2차 CBT에 맞게 재단장한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차 CBT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항해 콘텐츠와 ‘디스트로이어’, ‘아르카나’, ‘서머너’ 등 신규 클래스 3종, 신규 아크 던전인 크라테르의 심장을 비롯한 새로운 모험지역과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설명을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1차 CBT에서 받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새롭게 재무장한 1차 CBT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1차 CBT를 진행 했을 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 신청을 해주셨던 것으로 기억한다. 2차 CBT에서는 훨씬 방대한 콘텐츠와 MMORPG로서의 확장성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셨으면 좋겠다”며 “많은 성원을 주시는 만큼 최고의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BT 마지막 날까지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2차 CBT 참여 신청과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