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신규 미니온 5종을 추가했다.

 

미니온은 아이온 게임에 등장해 이용자의 전투를 도와주는 보조 캐릭터이다. 버프 및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미니온은 웨다(A등급), 크로메데(A등급), 히페리온(A등급), 카르미웬(B등급), 샨두카(B등급) 등 5종이다.

 

미니온은 A~D등급과 1~4단계 진화로 구분할 수 있다. 등급과 진화 단계에 따라 소환 효과와 미니온의 스킬 위력이 달라진다.

 

▶웨다는 회복의 물약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치유 스킬을 통해 생존력이 증가한다. ▶크로메데는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킬 중 가장 긴 사거리(30m)를 보유하고 있다. 상대의 저항 효과를 뚫고 기절 효과를 걸 수 있는 상태이상 스킬을 가진다. ▶히페리온은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캐릭터의 생존력을 강화시키며 방어 및 상태이상 제거 버프 효과로 방어 능력을 높인다. ▶카르미웬은 단일 공격과 상태이상 데미지를 공격하는 특징이 있다. ▶샨두카는 광역 공격성과 상태이상 데미지를 공격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A등급 6종, B등급 5종, C등급 3종, D등급 1종 등 총 15종의 미니온을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