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untitled1.jpg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랭킹전 시즌2를 금일부터 시작하며,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규 영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랭킹전 시즌을 기념하여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신규영웅 ‘아서왕’을 증정한다. ‘아서왕’은 정의의 검으로 전장에서 활약하는 전사 영웅으로써 금일 게임 내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이용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단, 신규 유저들의 경우 튜토리얼 완료 시 반영된다.

랭킹전은 개인별로 참가해서 랜덤 매칭되는 5 대 5 경기에 참여하게 되며, 승패에 따라서 개인 순위가 정해지는 경쟁 모드이다. 출시 후 금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 시즌1에서는 버터플라이, 반헬싱, 욘 순으로 영웅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 됐고, 가장 짧은 경기 시간은 2분 4초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재미있는 기록들이 나왔다. 

넷마블은 랭킹전 시즌2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 1회 랭킹전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조커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조커카드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조커의 스마일박스’로 교환이 가능하며, 이는 ‘조커 광기어린 피서객’ 영구스킨, ‘배트맨 고담 수호자’ 영구스킨, ‘토로 특수시동대’ 영구스킨, 조커 스킨 체험권, 배트맨 영웅 체험권, 토로 스킨 체험권, 5~50루비, 에너지볼 중 임의로 한 개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랭킹전 시즌2를 맞이하여 ‘아서왕’ 영웅 무료 증정 및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자 분들이 영웅 및 이벤트에 참가해 경품도 받으시고 최고의 펜타스톰 마스터가 될 수 있는 랭킹전에 참여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새로운 시즌과 함께 ‘아서왕’이 기존의 ‘조운’ 대신 튜토리얼 영웅으로 등장한다. ‘펜타스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www.5v5pv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