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대표 이토 히로유키, 이하 크립톤)의 인기 버추얼 아이돌 ‘하츠네 미쿠’ 콜라보 오리지널 영웅인 ‘발키리 미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발키리 커넥트는 지난 7일부터 글로벌 시장을 강타한 인기 버추얼 아이돌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해 큰 호응을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발키리 커넥트의 세계관을 공유한 오리지널 의상을 입은 ‘발키리 미쿠’와 전용장비를 공개한다.
 
‘발키리 미쿠’는 여러 아군의 HP를 동시에 회복시킬 수 있으며, 콜라보 한정 커넥트 배틀 ‘하츄네 미쿠 강림’에서 모든 능력치가 대폭으로 향상되는 특수효과가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이 캐릭터는 콜라보 한정 영웅들이 모두 등장하는 소환 ‘일렉트릭 페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존에 공개되었던 ▲하츠네 미쿠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을 비롯해 발키리 미쿠와 신규 영웅 메구리네 루카도 라인업에 추가 된다.
 
이와 함께 ‘하츠네 미쿠 콜라보 장비 소환’에 기존 영웅들의 전용장비뿐만 아니라 발키리 미쿠의 전용장비와 신규 영웅 메구리네 루카의 전용장비도 추가되어 소환으로도 만나게 된다.
 
또한 한정 영웅 강화에 필요한 오브와 마나를 포함한 하츠네 미쿠 콜라보 육성팩을 추가, 육성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발키리 커넥트와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지사항, 공식 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