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CLANS:달의그림자(이하 CLANS)’의8대 문파 한복 의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일 공개한 한복 의상은 넷이즈, 위메이드 등 대형 게임사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이용자들은게임 내 8대 문파 특유의 한복을 만날 수 있다. 이 한복은‘CLANS’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에 참여해 획득할 수 있다.
 
‘CLANS’는 게임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문파가 핵심 콘텐츠가 되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정식 출시 후 총 8개의 문파를 만나볼 수 있고, 추후 6개월 이내에 4개의 문파가 더 추가되어 12개의 문파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후에도 지속해서 문파를추가하고 함께하는 재미를 극대화해 단순히 커뮤니티 기능을 하는 것이 아닌, 오행상극의 다섯 가지 속성을통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CLANS’는앞서 ‘천인’, ‘소요’, ‘천왕’, ‘도화’ 문파를 공개해 게임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핵심인 문파외에도 사실적으로 묘사된 캐릭터와 맵은 이용자로 하여금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게 만들고, 실제 역사적사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는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 대표는 “넷이즈, 위메이드 등의 일러스트레이터분이 직접 참여한 한복 디자인이이용자에게 친숙함을 더할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8대 문파의 특징을 잘 살린 한복 의상을 받아 이용자분들의 개성을 표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