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www.blizzard.com)는 오는 7월 30일 저녁 8시부터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런칭 행사, ‘GG투게더’의 세부 사항을 금일 공개했다. 
 
오는 8월 15일에 전세계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를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특별 공연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의 역사를 아우르는 특별 이벤트 매치 등 스타크래프트에 큰 사랑을 보낸 한국 팬들을 위해서 준비된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진다.행사 종료와 동시에 출시 전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PC방 프리미어’가 시작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이스포츠 특별 매치는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이 함께 하는 것은 물론,세계 최초로 리마스터 버전으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 경기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6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세 차례의 일대일 승부를 펼치는 이번 특별 매치는 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아우르는 상징적인 선수들과 최고의 중계진으로 구성되는 만큼,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 팬들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전 선수와 경기 정보는 아래와 같다:
 
l  제 1경기: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TheBOy) 대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 (Grrrr…)
l  제2경기: ‘테란의 황제’ 임요환 (BoxeR) 대 ‘폭풍 저그’ 홍진호 (Yellow)
l  제 3경기: ‘천재테란’ 이윤열 (Nada) 대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 (Reach)
l  캐스터: 전용준
l  해설: 엄재경, 김정민 (해외: Tasteless, Wolf)
 
축하 무대에는 최근 20주년 앨범으로 컴백한 클론의 구준엽(DJ Koo)의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EDM (Electric Dance Music)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테마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와 각종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스토어 등이 현장에 마련될 예정이다.특히 블리자드 스토어에는 각종 블리자드 프랜차이즈 상품들에 더해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이 준비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수집욕을 돋운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물품 및 스토어 운영 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GG 투게더’행사는 스타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당일 오전 현장에서 11시부터 입장권 배부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입장은 오후 6시30분부터 시작된다.행사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팬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이날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으며 관련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GG 투게더’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공식 블로그(https://starcraft.com/ko-kr/articles/2092838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4K UHD그래픽, 개선된 음향 효과 등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편의성을 더하면서,특유의 게임 경험을 변함없이 느낄 수 있도록 지난 2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열정적인 게이머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불후의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유지했다.또한 기존 원작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브루드 워(StarCraft: Brood War®)를 보유한 플레이어들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는 Windows®와 Mac® PC용으로 1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지난 6월30일부터 블리자드샵(https://kr.battle.net/shop/ko/)과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한국어를 비롯, 영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유럽 및 남미식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다양한 언어로 현지화해 선보인다. 
 
정식 출시 이후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 하지않고도 즐길 수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tarcraf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