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2_반지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jpg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그래도 반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그래도 반지 업데이트’로 불리는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던전헬퍼 시스템, 초보 유저를 위한 서포터즈 운영 등을 통해 저레벨 유저부터 고레벨 유저에 이르는 새로운 재미와 만족감을 선사하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각 서버 전투력 20위 이상의 상위 랭커들이 참여해 성장 비법을 고유하는 꿀팁 게시판도 오픈할 예정이다.

저레벨 유저들은 이번에 업데이트된 ‘던전헬퍼 시스템’을 통해 고레벨 유저와 함께 던전에 진입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빠른 성장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불멸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유저들은 19가지의 영혼으로 다양한 속성을 높이는 불멸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반지’는 모험을 통해 27개의 반지 획득하고 반지에 봉인된 각각의 고유 스킬을 해제해 다양한 스킬 조합을 경험해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폰을 꺼도 전투가 진행되는 로그오프 자동사냥 시스템, 같은 장비라도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어 파밍의 재미를 제공하는 장비 시스템, 개성 넘치는 탈 것과 마수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7월 5일(수)까지 전국 CU편의점, 미니스톱, 이마트 위드미 편의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반지 프로모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카드 구매 후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 번호를 등록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