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플래닛(Wonder Planet, 대표 츠네카와 토모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피버'가 글로벌 8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래시피버’는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로 탄탄한 게임성과 다양한 재미요소로 인해 꾸준히 인기가 상승, 올해 5월 기준 전세계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글로벌 8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원더플래닛은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건전한 경쟁심리를 자극하기 위해 ‘멀티룸’을 공개했다.
 
‘멀티룸’은 동료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멀티 플레이 참여인원을 모집하거나 퀘스트 종료 후에도 동료들끼리 얘기할 수 있다.
 
특히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일러스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래시피버’의 캐릭터 스탬프와 편리한 문자 스탬프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AI육성기획 프로젝트’ 퀘스트가 열리며, 클리어 시 수집할 수 있는 소재를 모아 유저가 원하는 스타일의 AI를 육성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21일부터 28일까지 로그인 하면 과실이나 폴리곤 등의 선물을 얻을 수 있으며 6일동안 모두 로그인하면 신규 한정 유닛 ‘제랭의 검사 세르시우스’ 등6성급 유닛 확정 뽑기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오리포획작전 에너지 1/2’와 ‘메탈 젠틀을 쫒아라!’ 등 경험치와 각성 재료를 빠르게 수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크래시피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더플래닛] 크래시피버 전세계 800만 다운로드 돌파.jpg


[원더플래닛] 전세계 800만 돌파기념 로그인 보너스.jpg


[원더플래닛] 전세계 80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AI육성기획 프로젝트.jpg


[원더플래닛] 6성급 처형하는 흉장 헬레이저.jpg


[원더플래닛] 6성급 제랭의 검사 세르시우스.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