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_홈플러스_이벤트.jpg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전국 90개점에서 본인 소지 핸드폰의 '모두의마블' 에 접속해 플레이를 인증하면 게임재화인 다이아 500개를 현장에서 즉시 선착순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인증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홈플러스 영등포점,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등 10개 지점에서는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인 데니스 풍선도 함께 제공한다.
 
또, 해당 이벤트 존에 마련된 ‘모두의마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게임결과에 따라 최대 1,000다이아는 물론 '모두의마블' IP(지적재산권) 를 활용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블록피규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지점마다 상이하다.
 
이외 이번 홈플러스 콜라보 이벤트를 기념해 쿠폰 지급 창에 'homeplus'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 다이아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오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나들이도 즐기고 '모두의마블'이 드리는 다양한 재미와 사은품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출시 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