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맨드란 디펜스 오픈 이미지 (1).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이벤트 던전 ‘맨드란 디펜스’를 업데이트했다.
 
내달 25일까지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맨드란 디펜스’는 ‘미니상인 알라우네’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구입한 각종 씨앗으로 아군 몬스터 ‘맨드란’을 소환, 몰려오는 적을 제압하며 ‘한석봉 NPC’를 돕는 던전이다.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보상 데이터 디스켓’을 모으면 ‘병아리반 헤어’, ‘병아리반 코스튬’을 비롯, ‘맨드란 시드의 가면’, ‘나비 모양 초커’, ‘이상차원 재료 씨앗’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5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키워본 식물 또는 키우고 싶은 식물이 무엇인지 댓글로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맨드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