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뒤틀린 모라돈(좀비 모드) 이벤트 이미지.jpg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장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봄을 맞아 오늘 25일(화)부터 내달 23일(화)까지 ‘뒤틀린 모라돈’ 이벤트 던전을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매일 12시, 22시 10분에 유저가 원정대원인 기사가 되어 15분 내에 드라키(좀비)를 피하거나 처치하면서 ‘차원의 균열’을 파괴해야 하는 ‘뒤틀린 모라돈’ 던전이 열린다. ‘차원의 균열’은 떠도는 망령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차원의 정수 아이템으로 파괴할 수 있다.
 
기사팀이 승리하면 좀비가 되지 않은 기사팀원들에게 능력치가 향상되는 목걸이 재료 및 장비, 물약 등이 들어있는 ‘드라키의 보급상자’와 ‘14주년 엠블럼’을 지급한다.
 
또, 8시간 마다 모라돈 필드에 출현하는 뒤틀린 모라돈의 주민 몬스터 사냥하면 주변의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상승 혜택과 오염된 성수 아이템을 지급하고, 마지막 타격을 준 유저에게 ‘14주년 엠블럼’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라돈 앞마당에 있는 꽃이 핀 나무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카네이션 아이템을 20개 모아 꿈 많은 소녀 NPC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능력치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맵 곳곳에 생성된 ‘차원의 균열’에 최후의 일격을 가한 유저에게 지급하는 딸을 위한 선물 아이템을 모라돈의 걱정 많은 아버지 NPC에게 전달하면 화룡의 날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새하얀 장미 아이템을 모라돈의 까치엄마 NPC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 밖에, 2개월 동안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들과 신규 유저에게 8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이 들어있는 라테이노의 부름 아이템을 지급하고, 30일 동안 가루제스 티어급 무기, 홀리나이트 방어구, 7차 방어구, 고급 액세서리 등을 대여해 준다.
 
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