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신규 맵 ‘디스커버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스커버리’는 지역 군벌이 만든 불법 에너지 제조시설을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으로, 맵 중앙에서 진영 양쪽으로 가로지르는 두 개의 케이블카가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 진영은 케이블카와 사다리가 배치된 높은 지형을 활용하여, 기존 맵과는 다른 방식의 입체감 있는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와 함께 신규 저격총 PSG-1과 보조무기 Python, 전술 장비 최루탄을 추가해 무기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신규 업적 및 엠블럼, 타이틀 추가와 신규 커스터마이징 기어들을 업데이트 해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1일부터 3월 7일까지 세일즈 프로모션도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조건에 맞는 아이템 3종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로 구매가 불가능한 고급 아이템과 칩(게임머니)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언사이트’의 신규 맵 및 총기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신규 맵 디스커버리.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