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9919.jpg


IMG_9928.jpg


넥슨의 M.O.E.(마스터오브이터니티)가 오늘(18일) 넥슨 아레나에서 200여 명의 유저를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3일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 및 2017년의 개발 방향을 공개하고, 새로운 OST ‘너만의 우주'를 선보였다. 

이번 OST는 '보이스 오브 코리아 2'에 참가했던 가수 ‘이시몬’이 직접 라이브 공연을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였다. 

공연 후에는 성우 더빙 드라마가 이어졌다. 실제 게임의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들이 자리에 참석해 준비된 M.O.E.의 에피소드를 연기했다. 

IMG_9941.jpg


IMG_9948.jpg


IMG_9957.jpg


IMG_9962.jpg


오는 23일의 업데이트에는 다음의 콘텐츠가 추가 된다. 


1. 슈트 US개조 추가

US 등급 슈트가 최대 레벨을 달성하면 US 개조가 가능하며, US 개조 진행 시 최대 레벨이 확장되고 현재 레벨이 상승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트의 +1 단계 개조와 최대 4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해진다. 또한 개조 단계에 따른 외형 변화로 화려한 슈트를 볼 수 있는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IMG_9978.jpg


2. 챕터 11 오픈

엉망이 된 제국군과 제국군의 수도 공격을 준비하는 연합군에 대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레아스는 자신의 정체에 대해 충격을 받고 하루하루 고민이 깊어가며, 추가 조사를 위해서 제국군의 데이터 베이스를 확인하려고 한다. 

무너져 가는 제국군의 최후의 전투가 될 것인지, 레아스와 아스가르드함의 앞에는 어떤 이야기와 전투가 펼쳐질지 기대감이 고조되는 챕터다.

IMG_9976.jpg


3.픽시 ‘제닉시드’ 시스템 추가

픽시 추가 성장이 가능한 ‘제닉시드’시스템이 추가된다. 과거 픽시가 전쟁의 도구로 사용된 시기, 수많은 픽시가 감정 에너지를 소진하고 죽어갔을 때 이러한 감정 에너지가 결종화 되어 ‘제닉시드’가 생성되었다. 

이 ‘제닉시드’는 과거 픽시의 감정뿐만 아닌 경험정보를 계승하여 현재 픽시의 힘을 강화하는 효과를 지녔다. ‘제닉시드’를 통해 픽시이 특성수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각 여섯가지 능력치 (생명/마나/공격/방어/명중/회피)에 해당하는 ‘제닉시드’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재료와 ‘하트’가 필요하다. 

여섯가지 ‘제닉시드’를 모두 제작하면 승급을 통해 다음 단계의 ‘제닉시드’를 제작할 수 있으며, 특성수치를 추가 상승시킬 수 있다. ‘제닉시드’ 승급 1단계마다 픽시는 6레벨이 올라가는 전투 밸런스 효과를 얻게 된다. 

IMG_9972.jpg


4. 4개의 서버, 각 서버 당 3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시뮬레이터’ 추가

‘시뮬레이터’는 픽시 및 슈트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콘텐츠다. 총 4개 서버에는 각각 30개씩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 총 120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전략을 세워야 클리어할 수 있다. 

게임플레이 중 격추된 픽시와 슈트는 다음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클리어한 이력이 있는 스테이지에 대해선 ‘즉시 완료’ 기능을 제공한다. 매일 정해진 횟수만큼 플레이 할 수 있고, 기본 보상인 ‘제닉시드 재료’부터 ‘AP 티켓’까지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IMG_9981.jpg


IMG_9986.jpg


IMG_9988.jpg


5. 도전과제 개선

도전과제 보상 밸런싱 개선으로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도전 과제를 통해 지속적인 플레이를 지원하고, 매일 반복되는 과제로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요일 별로 특화된 과제를 제공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늘려갈 계획이다. 

IMG_9903.jpg


IMG_9912.jpg


IMG_9925.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