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서 다가오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 퀘스트 및 선물, 스킨과 탈것 등을 선보이는 ‘2017 달의 축제’를 이번 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달의 축제 이벤트.jpg


2017 달의 축제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24일(화)부터 2월 14일(화)까지 진행되며, ‘닭의 해’를 맞이해 특별 손님 ‘축제 닭’이 일정 확률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팀원들과 함께 달의 축제 닭 경주 퀘스트를 수행하게 되며 이를 완료하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퀘스트를 1회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200 골드를, 2017 달의 축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퀘스트를 25회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달의 축제 닭 초상화 및 달의 축제 닭 탈것을 선물로 증정한다.


달의 축제 닭 탈것.gif

 

특별한 스킨과 탈것도 새롭게 상점에 추가 된다. 플레이어들은 달의 축제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 상점에서 원숭이 왕 사무로 영웅 및 스킨, 달의 축제 리밍 영웅 및 스킨, 근두운 탈것으로 구성된 ‘2017 달의 축제 묶음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황금 달의 축제 닭 탈것도 구입 가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작년에 판매되었던 제이나와 일리단의 2016 달의 축제 묶음 상품도 다시 판매될 예정으로 아직 두 영웅의 ‘달의 축제’ 스킨을 보유하지 못한 플레이어에게는 또 다른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날 맞이 달의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는 최근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 등을 통해 히어로즈 팬들로부터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재탄생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히어로즈의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달의 축제 묶음 상품.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