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노아시스템과 공동개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치열해진 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공성전 시즌2 : 기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성전 시즌2 : 기지전’은 기존 공성과 수성 클랜의 1대1 전쟁 구도에서 벗어나, 1개의 수성 클랜과 3개의 도전 클랜이 각각 성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가 적이 되어 견제하므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보다 많은 클랜의 공성전 참여를 위한 기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선착순 20개 클랜까지 참여 가능한 기지전을 통해 자신의 구역에 세워진 기지를 지키면서 다른 클랜의 기지를 부숴 획득한 점수 순으로 3개의 도전 클랜을 선발한다.
 
기지전에 참여한 클랜은 순위에 따라 신규 망토 7일 교환권과 캐쉬아이템, 게임아이템, 물약 등이 들어 있는 공성전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14일(화)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총괄 최병헌 실장은 “새롭게 개편한 공성전은 기존 소수 이용자들이 즐겼던 공성전을 기지전 추가를 통해 300명 이상의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더욱 박짐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지난해 9월 비프로스트 던전과 이번 공성전 시즌2 : 기지전 업데이트와 같이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끊임없이 게임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공성전 시즌2 중 기지전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