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불멸:얼음의 꽃’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아이온의 가장 큰 특징인 ‘날개’라는 모티브를 이용해 ‘등산편’과 ‘택시편’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누구나 날개는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과거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아이온의 추억을 전달하고 있다.

‘등산편’에는 드라웁니르 동굴에서의 비행을, ‘택시편’에서는 정령성의 소환을 재미있게 다뤘다.

아이온 웹툰 채널도 오픈했다.

아이온 웹툰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는 ‘영원의 회랑’을 1월 11일 공개했다. 아이온 이용자는 ‘영원의 화랑’에서 연족 ‘카룬’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을 볼 수 있다. 

2월에는 용제 ‘에레슈키갈’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온 웹툰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가 복귀 이용자를 위해 새로운 느낌으로 리뉴얼됐다. 상단 배너가 넓어지고 가시성 높은 UI 동선으로 변경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온은 1월 11일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인던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1일부터 25일(정기점검 전)까지 누구나 무료로 아이온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복귀 이용자에게 15강화 어비스 아이템도 제공한다.

아이온 대규모 업데이트 ‘불멸:얼음의 꽃’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누구나 날개는 있다_리소스.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