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11일 공개됐다.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로 아이온 이용자는 신규 인던 및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인던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가 추가된다. ‘나라크칼리’는 총 12명이 입장 가능한 인던으로 공략 난이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66레벨 아이온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강 PvE 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인던이다.
 
‘지식의 정수’는 영원의 탑 2층 ‘지식의 정원’을 클리어한 이용자만 입장 가능하다. 인던 공략을 통해 ‘새로운 외형 아이템’, ‘명예/어비스 포인트’, ‘스피넬 공훈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종족간 96명인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느바람 협곡’도 선 보인다. 라이브서버는 66레벨, 마스터 서버는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랭크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이 개편 된다. 

데바의 전투를 지원하는 ‘미니온’이 새롭게 공개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미니온’을 랜덤하게 습득할 수 있다.  ‘미니온’은 버프 및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으며 A~D 등급으로 나뉜다.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_불멸.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