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11일부터 네이버 게임과 함께 ‘나만의 리플레이 명장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LoL 게임 속에서 달성한 성과를 영상을 통해 공유하며 성취감을 느끼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명장면을 감상하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1월 11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 공모전 주제는 혼자서 5인의 적을 모두 처치하는 ‘펜타킬’이다. LoL 게임 중 펜타킬을 달성한 리플레이 영상을 네이버 게임 ‘나만의 리플레이 리그’ 마이크로사이트에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2월 7일 시작된 2017시즌부터 LoL 신규 클라이언트를 통해 자신의 플레이 녹화 영상을 내려받고 편집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이 추가돼, 누구나 쉽게 영상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화려한 플레이로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돼 있다. 공모전 회차별로 5위 안에 든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RP가 제공되며, 자신의 플레이를 세계 최고의 LoL 선수인 ‘SK텔레콤 T1 소속’ ‘페이커’ 이상혁이 소개하는 특별 영상이 제작된다. 이외에도 총 100명의 플레이어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플레이 영상은 라이엇 게임즈 관계자와 프로게이머의 심사 점수 50%와 일반 플레이어들의 ‘좋아요’ 점수 50%를 합산해서 평가된다.
 
LoL 클라이언트 내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이 추가되면서, 이번 공모전 이벤트에도 많은 플레이어들의 참여와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나만의 리플레이 명장면 공모전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