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신규 커플 생산데코를 추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플 생산데코는 ‘백조 러브 보트’로 달콤한 마카롱과 향기로운 장미꽃이 어우러진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템이다.
 
커플 생산데코 ‘백조 러브 보트’는 아르바이트 할 친구 한 명을 커플로 지정해 횟수의 차감 없이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고, 기존의 생산데코에 비해 생산 코인과 경험치를 2배 이상 많이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커플 생산데코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2일까지 ‘최고의 커플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 커플, 가족을 자랑하거나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 맺어진 인연 혹은 친구와 함께 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관한 사연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 가장 높은 등급의 보석 ‘훌륭한 다이아몬드 링’을 증정하고, 30명을 선정해 게임 내 재화 100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1월 한 달 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처음으로 상점을 이용하면 ‘붉은 기와 다리’를 증정하고, 누적 금액에 따라 ‘반딧불 흔들 의자’와 ‘와플 가게’를 제공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동화풍의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지난 2014년 8월 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 사이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두레_신규 커플 생산데코 업데이트_17011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