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군영전M’의 국내 흥행이 장기적으로 지속되고 있다.
 
카이신왕은 ‘삼국군영전’의 IP를 최초로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군영전M’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삼국군영전M’은 대만에서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삼국지 게임의 명작으로, 지난 12월 국내에 출시하며 유저사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유비, 관우, 장비 등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모집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장수모집’ 시스템과 다른 유저의 성을 침략해 상대방의 보물을 훔쳐 보상받는 ‘보물약탈’ 시스템 등으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를 통과하기 위해 제한된 라운드 내에 모든 적을 섬멸해야 하는 ‘삼국무쌍’ 모드와 심화 버전인 ‘삼국무쌍 정예모드’는 스테이지 클리어 시 강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유저들에게 인기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또한 출시 이후 아시아권 공동서버를 포함 총 26개 서버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각국의 유저들과 소통하며 펼치는 대규모 전쟁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삼국군영전’은 2017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이신왕은 1월 중 장수의 스킬 및 주인공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 다른 무장으로 환생이 가능한 팔괘경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정책으로 삼국지 소재 게임 중 최고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삼국군영전M.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