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이 상반기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추가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웹젠은 4월 14일 신작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서비스 컨텐츠인 ‘피요르드 설원’, ‘얼음마녀 탑’의 게임 정보 및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먼저 ‘피요르드 설원’은 눈과 수정으로 뒤덮인 설원 타입의 신규 지역으로 거대 식물과 할로윈 호박, 얼음악령 등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특색 넘치는 몬스터들이 다수 소개됐다.


더불어 ‘피요르드 설원’ 가운데에 자리잡은 인스턴트 던전 ‘얼음마녀 탑’과 전투 시나리오도 일부 소개됐다.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탑의 전경과 함께 던전을 지키는 ‘수정 수호자’, ‘얼음 악령’과 싸우고 있는 NPC ‘브리즈’와의 만남이 담겨있으며 마지막으로 던전의 최종 보스 몬스터 ‘얼음마녀 브리즈’와의 치열한 전투를 예고하고 있다.


관련하여 웹젠은 지난 4월 4일, 판교 본사에서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임 회원을 초청해 소규모 그룹 인터뷰(Focus Group Interview, FGI)를 진행하고 ’피요르드 설원’, ‘얼음마녀 탑’ 등 신규 컨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이용자는 ‘기존의 밝은 게임 이미지와 달리 긴장감을 유발시키는 필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특색넘치는 몬스터들은 물론, 보스인 ‘얼음마녀’와의 전투가 특히 재미있었다. 밸런싱 작업 등이 최종 마무리된 정식 서비스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웹젠이 서비스하고 BH게임즈가 개발하는 ‘루나: 달빛도적단’은 애니메이션풍의 게임 그래픽과 주·보조무기를 조합한 자유도 높은 전투 액션, 논타겟팅 방식의 몰입도 높은 전용 UI ‘루나 모드’ 등을 특징으로 MMORPG 특유의 성장과 경쟁에 초점을 맞춘 PC 온라인 게임이다.


웹젠의 신작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luna.webzen.co.kr/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이미지자료02] 루나 달밫도적단_보스 몬스터 얼음마녀 브리즈.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