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 (이하 AOD)가 ‘100일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월 7일 공개 서비스(OBT)를 시작한 AOD는 4월 16일에 오픈 100일째를 맞는 명품 웹게임이며, 전투의 수호자 ‘신룡(Dragon)’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 된 액션 RPG의 재미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변함없는 애정으로 AOD를 플레이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접속 이벤트와 결제 보너스 이벤트로 구분된 ‘100일 감사 이벤트’를 4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접속 이벤트는 6일간의 이벤트 기간 중에서 4일 접속시 ‘거룡의심장’, 5일 접속시 ‘용련부적 6단계’, 6일 모두 접속시 ‘축 춘절 날개’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의 결제금액에 따라 ‘용신의피’, ‘용련부적 8단계’, ‘사랑의 신 날개’ 등 게임 상에서 얻기 힘든 레어 아이템을 지급하는 결제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AOD는 신규 이용자, 휴면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금화, 은화, SP정수 등을 얻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지급하고 고수 이용자를 위한 ‘4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사랑의신날개.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