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씨는 어린이날을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정기 휴관일인 5월 4일에 특별 개관을 실시하고, 어린이와 어른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월 4일과 5일 양일간 다오와 배찌 캐릭터가 특별 도슨트로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컴퓨터의 역사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보드 만지作(작) 프로그램을 통해 키보드 키캡을 이용해 반지, 자석,  뱃지 등 나만의 키보드 아이템을 만들어볼 수 있도록 하며, 평면에 그린 내가 상상한 미래의 컴퓨터가 입체로 보여지는 3D 분필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박물관내 카페 인트(int.)에서는 키보드와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데코레이션 초코펜을 증정하고 키보드와플 꾸미기 놀이를 진행하며, 재미있는 작품을 완성시킨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박물관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템샵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특별 개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홈페이지(www.nexoncomputermuseum.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5_0413_넥슨컴퓨터박물관, 어린이날 맞아 특별 개관 이벤트 실시_이미지2.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