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의 두 번째 지구인 ‘화산 심장부’를 개방했다.


4월 10일 공개된 두 번째 지구인 ‘화산 심장부’는 뜨거운 용암이 혈관처럼 흐르는 검은바위 산의 심장부로, 오래 전 강력함 힘을 원했던 검은무쇠 드워프들에 의해 아제로스에 소환된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가 군림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을 지나려면 먼저 거대한 흑요석 정령인 ‘가르’를, 한때 라그나로스의 총애를 받았던 ‘남작 게돈’, 그리고 정령왕의 가장 큰 신뢰를 받아 자신의 수행사제를 소환할 수 있는 고유 능력을 지닌 ‘청지기 이그젝큐투스’ 등 총 3명의 우두머리를 상대해야 한다.


각 우두머리들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차례로 신규 카드 ‘화염의 드루이드’, ‘검은날개 기술병’, ‘임프 두목’ 카드를 각각 2장씩 얻을 수 있으며 화산 심장부 지구의 모든 우두머리들을 쓰러트리면 새로운 전설 카드인 ‘청지기 이그젝큐투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죽음의 메아리 특성을 지난 카드 ‘청지기 이그젝큐투스’는 사용 시 자신의 영웅을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로 교체할 수 있어 다른 신규 카드들과 조합하여 더욱 뜨겁고 무시무시한 덱을 만들 수 있다.


화산 심장부 지구의 일반 난이도 우두머리들을 모두 쓰러트리면 더욱 어려운 도전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영웅 난이도가 개방될 뿐만 아니라, 숨겨져 있던 전사와 주술사의 도전 과제 2개도 함께 열려 특정 직업을 다루는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다. 이 과제들을 모두 정복하면 추가로 ‘도끼 투척수’, ‘용암 충격’ 카드를 각각 두 장씩 얻을 수 있다.


하스스톤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 모험 모드의 두 번째 콘텐츠인 ‘검은바위 산’은 ‘검은바위 나락’에서 ‘화산 심장부’, ‘검은바위 첨탑’, ‘검은날개 둥지’,  그리고 ‘숨겨진 연구실’에 이르는 총 다섯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지구는 지난 4월 3일 첫 번째 지구 ‘검은바위 나락’을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각 지구에 입장하려면 지구당 700골드 또는 7,000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거나, 전체 지구를 묶어서 25,000원(부가세 포함)에 구입하면 된다. ‘화산 심장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의 소개 페이지 (kr.battle.net/hearthstone/ko/expansions-adventures/blackrock-mountain/molten-cor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산 심장부 신규 카드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