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의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에 4월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아블로 스타일의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 전투가 매력적인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최근 3차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승계’, ‘용맥 승계’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신규 서버 ‘루이’를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 속에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신규 이용자, 휴면 복귀 이용자, 레전드급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금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 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50금화와 100만 은화, 중급 SP정수를 얻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3월 1일 이후 게임 접속 기록이 없었던 휴면 이용자가 복귀하면 500금화와 500만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레전드급 이용자를 위한 ‘출석 체크’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하루에 1번씩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고급 은화가방과 고급 SP정수를 비롯해 강화석과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가능한 ‘고대광산’ 몬스터 처치 수량을 초기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4월달에 한번도 빠지지 않고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무기 슬롯 각성시 필요한 ‘영혼구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선물함을 지급한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www.nextgamelife.com)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OD-신규복귀유저이벤트.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