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정통 MMORPG ‘불멸온라인: 용기사의전설 Part1. 황금의성(이하 불멸온라인)’에 신규 아이템 ‘헤파이스토스의 성물함’을 업데이트 했다.


‘불멸온라인’은 올해 2월초 ‘황금의성’ 업데이트를 도입한 이래 천역 45레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규 던전 ‘절정의 성채’와 게임 상에서 획득하는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아이템 추첨에 도전하는 ‘특별 공헌’ 이벤트를 게임 상에 선보여 장수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금일 정기점검 이후 신규 추가된 ‘헤파이스토스의 성물함’을 구매하면 고강화 장비를 만들 수 있는 ‘헤파이스토스의 망치 +15’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고품질 탈 것 3종인 ‘하엘의분노’, ‘프리그의빛’, ‘브라기의바퀴’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3단계 성배 교환권’, ‘6레벨 보석상자’ 등 게임 플레이시 필요한 아이템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불멸온라인’은 동서양의 역사와 신화를 아우르는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개발명가’ 퍼펙트월드의 우수한 개발력이 집약된 인기 온라인게임이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춰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정통 MMORPG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멸온라인-대표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