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로의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를 4월 17일 금요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소재 카페 커피스미스에서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4월 12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이란 중고등학생,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하스스톤으로 하나되어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덱과 전략을 겨루며 게임을 즐기는 오프라인 모임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하스스톤의 출시 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개최되어왔으며 건전한 게임 커뮤니티 모임으로 자리 잡았다. 블리자드는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의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카드들로 서로의 전략을 겨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에는 아직 하스스톤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한 하스스톤 체험존을 운영, 숙달된 플레이어가 아닌 초보 플레이어들도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현장 참가자들의 즉석 대전을 통해 이벤트 경기를 진행, 진정한 하스스톤 고수를 가려낼 예정이다.


여기서 우승을 차지하는 참가자는 올 여름 진행될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하스스톤 개발팀의 한국인 개발자 용 우 선임 게임 프로듀서가 현장을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하고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팬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머그컵, 티셔츠 등 하스스톤과 관련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늘부터 4월 12일 23시 59분까지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 신청 페이지(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hs-2015fg)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kr.battle.net/hearthstone/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 2월6일 명동에서 진행된 와글와글 하스스톤.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