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4월 9일 신작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정식 오픈에 앞서 최종 점검 단계인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테스트에서는 지금까지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 및 최적화된 콘텐츠와 시스템을 제공하며, 신규 직업 3종을 포함한 전체 직업 8종을 모두 공개한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테스터 당첨자는 29일 공개된다. 지난 알파 테스트 및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라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직업,  스킬, 몬스터와 다양한 시스템 개선 사항 등을 소개하며 이용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테스트에 새롭게 도입되는 주요 콘텐츠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해나갈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0409_넥슨, ‘메이플스토리2’ 5월 1일 파이널 테스트 진행!.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