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영웅전 콘텐츠를 오픈했다.


지난 3월 30일부터 약 1주일 간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시 즐기고 싶은 콘텐츠를 뽑는 앙케트를 진행한 결과, ‘영웅전’이 1위로 뽑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영웅전’ 콘텐츠를 다시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이다.


이번 앙케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총 6만 9천 여 명으로, 전체 투표자 중 70%에 달하는 이용자들이 ‘영웅전’ 콘텐츠를 선택했다.


실제로 많은 이용자들이 앙케트 댓글을 통해 “제발 영웅전 뽑아주세요!”, “영웅전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영웅전이 최고” 등 호응을 보내는 등 투표 기간 동안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전’은 다음 달 13일까지 한정적으로 오픈되며, 트로이 서바이벌, 기회의 전당, 스파르타 로드, 깃발 쟁탈전 등 네 가지 맵으로 구성돼 있다.


각 맵마다 규칙과 플레이 방식이 상이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용자들은 ‘란’이나 ‘티르’ 중 한 팀에 배정받게 돼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영웅전’ 모드 플레이 후 얻는 포인트로 자신의 팀 점수를 올릴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기여 포인트와 아이템은 ‘영웅전’ 한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영웅전’ 콘텐츠 재 오픈을 통해, 기존 ‘영웅전’ 당시 이용자들이 획득하지 못했던 ‘영웅전’ 한정 복장인 ‘란·티르’ 복장 세트와 수려한 제복 세트를 다시 얻을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극소수의 확률로 얻을 수 있었던 ‘고대인 아이템’ 시리즈 후속인 신규 아이템 ‘라이칸의 혼’ 복장 세트가 새로 업데이트 되는 등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는 데 있어 새로운 동기 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 출시 10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해 말 모델 투표를 비롯해, 현재 진행중인 식목일 이벤트 등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게임과 접목시키는 등 이용자와 함께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no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_테일즈런너_영웅전 업데이트.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