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는 게임포탈 녹스게임의 ‘비상온라인’을 4월 9일 오후 3시 그랜드오픈을 진행한다.


‘비상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GAME START’만 누르면 게임플레이가 되는 7080 무협 RPG 웹(Web) 게임이다.


게임 조작이 어려워 이용을 꺼려했던 30대~50대의 직장인, 남성, 여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 RPG의 레벨업도 1초 만에 10레벨까지 달성되면서 게임플레이가 진행된다. 30분 정도 게임 플레이 하면 60레벨이 달성되는 초고속 레벨업도 7080 무협 RPG ‘비상온라인’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사냥 및 퀘스트 & 던전 임무도 자동 시스템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비상온라인만의 고유한 콘텐츠인 신수, 신혼, 날개, 천화비등을 이용자의 개성에 맞게  향상 시킬 수 있다. 또 캐릭터 전투를 보조 해주는 펫 개념의 영물과 미인시스템도 존재해 1인 플레이를 진행하는 자율성도 갖추고 있다.


더불어 행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점에서 구매하는 아이템을 획득 하는 재미도 제공 한다고 한다. 이 밖에도 자동 시스템에는 도입 되지 않았던 수동 PVP, 서버전, 영지전 등의 전쟁 시스템이 RPG의 매력인 캐릭터의 성장을 확인 할 수 있는 재미도 만끽 할 수 있다.


이번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게임 내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을 접속하자마자 주어지는 출석체크 보상, 접속 시간 별로 지급 되는 접속보상, 10레벨~80레벨까지의 레벨 보상 등을 기본적으로 지급하여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일일보상, 오프라인 보상, 오픈 혜택을 통해서도 레어아이템, 각 펫들을 강화하는 강화석, 유료아이템 등을 꾸준하게 지급한다. 초보자 지원 이벤트를 통하여 유료 아이템 쿠폰을 모두에게 100% 지급할 계획이다.


녹스게임 관계자는 “비상온라인의 그랜드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히 생각하고, 더 큰 책임감으로 서비스 하겠다”며, “앞으로도 게임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상온라인은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네오위즈, 엠게임등 총 4개사와 동시 오픈을 진행하여 별다른 가입 없이 채널링사의 아이디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비상온라인’의 게임서비스 오픈과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bs.noxgam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_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