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가 ‘문명 온라인’의 미공개 시대인 산업시대의 원화와 일러스트를 공개한다.


‘문명 온라인’은 게임 내에서 시대가 변화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시스템상으로 고대, 고전, 중세, 르네상스, 산업, 현대 등 6개 시대가 있으며 지난 두 차례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르네상스 시대까지 공개했다.


4월 8일부터 공개하는 일러스트는 산업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원화와 일러스트 이미지로 제플린과 탱크, 전함 같은 탈 것을 비롯해 게임 내 등장인물 그리고 자유의 여신상, 빅벤, 에펠탑과 같은 유명 건축물(불가사의) 이미지를 포함한다.


문명사업팀 손은영 팀장은 “작년 지스타를 앞두고 공개한 원화가 ‘문명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를 설명하는 단서 역할을 했다”며, “이번에 공개하는 원화와 일러스트 이미지를 통해 ‘문명 온라인’의 관점으로 새롭게 그려질 산업시대를 상상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명 온라인’의 산업시대 이미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온라인_시청_아즈텍.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