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는 生生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


‘태극팬더’는 지난달 5대 애플리케이션 마켓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1위, 애플 앱스토어 10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지난주 3일에는 신규 캐릭터 ‘여우요정’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생생한 액션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의 누적 다운로드가 10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감사하는 의미에서 게임에 가입되어있는 모든 게이머에게 1만원 상당의 ‘레어 보물 사용권’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누적 다운로드 1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태극팬더’를 즐겁게 플레이해준 게이머 덕분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최근에 신규 캐릭터와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으니, 앞으로도 ‘태극팬더’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태극팬더’는 게임 출시에 맞춰 대한민국 최고 무술 감독 정두홍을 홍보 모델로 발탁했으며, 완성도 높은 TV CF 영상을 공개해 대중들에게 액션을 강조한 게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生生 액션 RPG로,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 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갖춰져 있어 RPG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生生 액션 RPG ‘태극팬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tgpd)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生生 액션 RPG ‘태극팬더’,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_150407.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