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4월 7일 온라인 MMORPG ‘엘로아’의 ‘랭크전’ 시즌2에 돌입했다.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에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로 지난 1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역량을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이어가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월 첫째 주 화요일부터 한 달 간 총 100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부상을 걸고 진행되는 ‘랭크전’은 ‘피의격전지’와 ‘명예의격전지’에서의 전투 결과를 합산해 각각 순위를 정하는 대회로 정해진 시간에 알림 아이콘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시 획득한 용맹지수에 따라 엘리트, 레전드, 마스터, 다이아, 골드, 실버, 브론즈 등 총 7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랭크전’과 더불어 지난 6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데스매치’는 ‘피의 격전지’에서 자동으로 매칭된 상대방과 결전을 벌여 연승을 달성할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로 매일 지정된 시간에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만이 다음 경기에 진출할 수 있으며, 7연승 시 500만원 상당의 보상을 달성자에게 균등 배분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랭크전’과 ‘데스매치’에 적극 도전하시어 최고의 명예는 물론 풍성한 보상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유니크 액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거미굴 던전의 ‘전설 난이도’, 퀘스트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일일 퀘스트 게시판’, 피의격전지·명예의격전지에 대한 ‘신규 업적’ 등 이용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로아_랭크전 시즌2_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