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시스기어 'BJ 임선비와 붙어보자!' 이벤트 현장 사진 (사진 제공: 시스기어)

시스기어가 지난 18일(토),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BJ 임선비와 붙어보자!’ 이벤트를 실시했다.

‘BJ 임선비와 붙어보자!’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BJ 임선비가 매장을 방문해, 시스기어 매장에 마련된 e스포츠 경기석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를 펼치는 식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운집하여, BJ 임선비 사인회와 이벤트 대회 외에도, 전시된 PC 하드웨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cooladslpnn_0005.jpg


cooladslpnn_0002.jpg

▲ 시스기어 'BJ 임선비와 붙어보자!' 이벤트 현장 사진 (사진 제공: 시스기어)

이번 이벤트가 진행된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단순히 제품 구매만이 아니라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는 매장이다. 여기에 시스기어 역시 입점해 자사 간판 게이밍 제품뿐만 아니라, 게이머들 사이에서 각광 받는 에이수스 ‘ROG’ 게이밍 제품을 포함한 타사 제품까지 전시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매장 한쪽에는 e스포츠 아레나 시설을 마련하여, 이벤트 대회와 제품 체험 공간으로써 활용하고 있다. 각 좌석에는 하이엔드 제품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꾸몄다.

cooladslpnn_0010.jpg


cooladslpnn_0016.jpg

▲ 메가스토어 시스기어 매장 제품 이미지 (사진 촬영: PNN)

시스기어 관계자는 “이번 메가스토어 시스기어 매장에는 국제 규격의 e스포츠 체험형 경기장은 물론, 다양한 시스기어 제품 및 협력사 제품까지 전시되어 큰 즐거움을 선사하리라 기대된다”라며, “특히 전시 외에도, 시스기어에서 취급하는 에이수스 ROG ACC 제품군에 대한 A/S 접수도 받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시스기어 매장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 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cooladslpnn_0009.jpg


cooladslpnn_0011.jpg


cooladslpnn_0012.jpg


cooladslpnn_0013.jpg


cooladslpnn_0014.jpg


cooladslpnn_0015.jpg

▲ 잠실 메가스토어 시스기어 매장 제품 이미지 (사진 촬영: PNN)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