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이미지.jpg
▲ 블루스택 PC방 플레이 이벤트 (자료 제공: 미디어웹)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앱플레이어가 신규 입점한다.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이 새롭게 입점함에 따라 PC방 이용자들은 블루스택 최신버전을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블루스택은 글로벌 앱플레이어 시장 1위 앱플레이어로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성능과 큰 화면, 멀티태스킹을 지원한다.

미디어웹은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블루스택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을 방문해 바탕화면에 설치된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아이콘을 클릭, 블루스택으로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하고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방문한 PC방 바탕화면에 모바일게임 런처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PC방에서 블루스택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한 후,  PC방 결제정보창이 함께 보이도록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9일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내용 상세 안내 및 이벤트 참여는 블루스택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