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03_ZOTAC_Dec_icafe.jpg
▲ 조텍 '더드림 PC방 프로모션' 이벤트 이미지 (자료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는 PC방 대상 그래픽카드 추가 증정 프로모션인 ‘더드림 PC방 프로모션’을 3일(화)부터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시리즈다. 해당 그래픽카드를 6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는 구매한 제품을 1대 더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배수 적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프로모션 대상 그래픽카드를 120대 구매한 PC방은 해당 제품 1대가 아닌 2대를 무상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그래픽카드 구매처에 문의 후 ▲PC방 상호명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본 앵콜 프로모션은 12월 3일(화)부터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 문의는 조텍코리아와 태성에프앤지, 에이아이씨이노베이션, 모다넷, 컴정보, 엔터패밀리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조텍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게 ‘조텍 프리미엄 PC방’ 자격을 부여해 현수막 이미지 제작, 프리미엄 A/S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