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이미지.jpg
▲ 웨이코스 공기청정기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자료 제공: 웨이코스)


웨이코스가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PC방 사업주 대상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풀 'RTX 2080 SUPER’와 ‘RTX 2070 SUPER’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구매 수량에 비례해 21평형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컬러풀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 GT ▲컬러풀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 GT 2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지포스 RTX 2080 SUPER Gaming GT’ 20장 또는 ‘지포스 RTX 2070 SUPER Gaming GT’ 30장 이상을 구매한 PC방 사업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입 후 프로모션 담당자 메일로 신청 메일을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신청 시 사은품이 배송될 사업주 정보를 기재하고, 영수증 등 증빙 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본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가 소진되면 예고 없이 조기 종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웨이코스 컴포넌트 사업부는 “지난 9월과 10월에 진행한 PC방 전용 프로모션이 PC방사업주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새로운 프로모션을 고민하던 중 최근 미세 먼지 농도 증가로 걱정하는 사업장이 늘어나고 있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모쪼록 PC방 사업장 운영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웨이코스는 컬러풀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 조건 충족 시 ‘엔비디아 인증 PC방’ 자격을 부여해 엔비디아 인증 벳지와 현판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이코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