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흑의 반역자 사전예약 보도자료 이미지.jpg
▲ '칠흑의 반역자'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화) 밝혔다.

'칠흑의 반역자'는 오는 12월 3일 출시된다. 액토즈소프트는 신규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희귀 아이템 '헤어카탈로그: 기라바니아식 땋은머리' 및 '알라미고 가운'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인원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꼬마 친구: 꼭두각시 주작', '오케스트리온 악보: Rise(The Primals)'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희귀 탈 것 ‘와이번 뿔피리’를 ‘칠흑의 반역자’ 출시 당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을 구매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는 지난 7월 2일 글로벌 론칭 이후 메타크리틱 평점 91점을 달성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올해 10월 5일 개최한 '2019 팬페스티벌 서울'에서 출시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따.

‘칠흑의 반역자’에 대한 정보는 업데이트 노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며,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