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9.jpg
▲ 제닉스 '2019 서울 오토살롱위크' 부스 이미지 (사진 촬영: PNN)

제닉스가 10월 3일(목),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자동차 튜닝 및 애프터마켓 전시회 ‘2019 서울 오토살롱위크’에 부스를 내고, 자사 게이밍 의자 라인업을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게이밍 의자 외에도, 키보드, 마우스, 게이밍 의자 등 주요 제품 판매도 함께 이루어졌다.

pnncooladsl_16.jpg
▲ 제닉스 주요 게이밍 의자 라인업 사진 (사진 촬영: PNN)

pnncooladsl_02.jpg
▲ 제닉스 '카카오프렌즈 게이밍 의자' 사진 (사진 촬영: PNN)

현장에 전시된 의자로는 지난 ‘2019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인 BMW 프리미엄 의자 외에도, 다양한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그리고 최근 국내 출시한 디베리 사무용 메쉬 의자가 포함됐다. 특히 부스 내에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앉아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pnncooladsl_10.jpg
▲ 제닉스 부스 체험존 사진 (사진 촬영: PNN)

pnncooladsl_03.jpg
▲ 제닉스 부스 '청순다다' 포토타임 사진 (사진 촬영: PNN)

또한, 부스에서 일 4회마다 모델 송다혜가 방문하여, 포토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의자를 체험해보고 이를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인증샷’ 상시 이벤트도 진행됐다.

‘2019 서울 오토살롱위크’는 일산 킨텍스에서 10월 3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제닉스 부스는 제1전시장에 위치한다. 부스에 전시된 제품은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pnncooladsl_11.jpg


pnncooladsl_12.jpg

pnncooladsl_15.jpg
▲ 제닉스 부스 홍보 모델 송다혜 사진 (사진 촬영: PNN)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