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컬러풀 RTX 슈퍼 20+1'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웨이코스)

웨이코스가 24일(화),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컬러풀 RTX 슈퍼 20+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컬러풀 RTX 슈퍼 20+1’ 프로모션은 컬러풀 지포스 RTX 슈퍼 그래픽카드를 20장 이상 구매한 PC방에 같은 그래픽카드를 1장 더 증정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엔비디아가 인증한 실외용 ‘스탠딩 X배너’도 지원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컬러풀 지포스 RTX 2080 슈퍼 게이밍 GT, 컬러풀 지포스 RTX 2070 슈퍼 게이밍 GT, 컬러풀 지포스 RTX 2060 슈퍼 게이밍 GT 제품이다. 총 20대 구매 시 해당 그래픽카드와 동일한 제품을 각각 1장씩, 최대 5장까지 추가 증정하며, 엔비디아 스탠딩 X 배너까지 제공한다. 단, 혼합 구매 시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지정 업체인 절강코퍼레이션, 아이컴브랜드, 현주아이엔씨, 피코시스템, 손님만땅동호회 등에서 견적 문의 및 상담 후 대상 제품 구매하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하반기 중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PC방 사업주 분이 많았다”라며, “컬러풀과 함께 준비한 파격적인 ‘20+1’프로모션을 통해 이러한 PC방을 운영하는 사업주 분들의 고민이 해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컬러풀 RTX SUPER 20+1'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