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우리동네 숨꼭대장' 수원 현장 사진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6일(월), 자사 온라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PC방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첫 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수원 소재 PC방에서 시작된 ‘우리동네 숨꼭대장’은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숨바꼭질’ 모드를 PC방에서 함께 즐기고 숨은 실력자를 찾아내는 유저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수원을 시작으로, 오는 8월 31일과 9월 7일 각각 인천, 서울을 거쳐 막을 내린다. 

cooladslpnn_0002.jpg
▲ '우리동네 숨꼭대장' 수원 현장 사진 (사진 제공: 넥슨)

이번 수원 행사 현장에서는 ‘숨바꼭질’ 모드 플레이 외에도, 넥슨캐시, 게임 쿠폰, 간식 등이 보상으로 제공되는 룰렛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이 실시됐다. 아울러, 이를 활용한 유저 이벤트 대회도 진행됐다. 두 번의 예선전을 거쳐, 최종전에서 게임 룰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 1인이 우승을 차지했다. 상품으로는 문화상품권 10만원, 넥슨캐시 1만원, 마일리지 3,000 쿠폰, 숨바꼭질 대장 특별 훈장 등이 수여됐다.

cooladslpnn_0004.jpg
▲ '우리동네 숨꼭대장' 수원 현장 사진 (사진 제공: 넥슨)

넥슨 서용석 사업그룹장은 “인기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를 더 많은 분들이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PC방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인천과 서울에서 열릴 행사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숨꼭대장’ 사전 참가 신청은 인천 8월 28일, 서울 9월 4일까지며,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