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8.jpg
▲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 2: 경기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7일(토),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PC방 대회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 2: 경기편’ 파이널 배틀을 실시한다.

이번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 2: 경기편’ 파이널 배틀은 경기 지역 소재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에서 진행된다. 현장에는 지난 6일 진행된 온라인 배틀에서 최후의 1인, 회복 아이템 사용, 이동거리 3가지 미션 진출자, 경기지역 ‘위너닭’ 미션 선발 이용자, PC방 포인트샵에서 초대권을 획득한 유저 총 200명이 참가한다.

파이널 배틀은 사전 이벤트, 이벤트 매치, 파이널 매치 순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스쿼드 단위로 ‘배틀그라운드’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다음, 에란겔 맵에서 3개 미션으로 구분된 이벤트 매치를 펼치게 된다. 이후 마지막 순서로 총 상금 600만원을 걸고 대망의 파이널 매치가 이루어진다. 파이널 매치는 최후의 1인, 회복 아이템 사용, 이동거리 3가지 미션으로 진행되며, 1등을 차지한 사람들에게는 각 100만원이 상금으로 수여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매치 경품으로 각 PC방마다 게이밍 키보드(20명), 게이밍 헤드셋(30명), 게이밍 마우스(50명)가 증정된다. 퀴즈 이벤트 우승 스쿼드에게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도 지급된다. 추가 추첨을 통해 맥스틸 게이밍 의자, 백화점 상품권, 치킨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 2: 경기편’ 파이널 매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