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 가맹점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게토’ 10만 다운로드 돌파!.png
▲ '플레이게토' 10만 다운로드 돌파 이미지 (자료 제공: 엔미디어플랫폼)


엔미디어플랫폼은 5일(월), ‘게토(GetO)’ PC방 관리프로그램 가맹점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플레이게토(PlayGetO)’가 출시 3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플레이게토’는 PC방 잔여 시간과 매장별 이벤트 등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PC방 일일쿠폰과 PC방 스마트 로그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이다.

이와 함께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로 ‘메이플스토리M’,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등 모바일게임을 포함해 ‘오버워치’, ‘파이널 판타지 14’ 등 새로운 게임 쿠폰 9종을 추가해 총 25종의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엔미디어플랫폼 송재화 대표는 “PC방 점주들에게는 효율적인 홍보 수단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용자들이 보다 스마트한 PC방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플레이게토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PC방 가맹점과 이용자들의 편의 및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