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4.jpg
▲ '카카오 배그데이'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0일(수),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슈팅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기념해 PC방 프로모션 ‘카카오 배그데이’를 시작한다.

‘카카오 배그데이’는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PC방 유저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기간 중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를 포함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하기 위해서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프리패스권’이 필요하다. 먼저 매주 토요일마다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생존 누적 시간 10분을 달성하면 제공되며, 이후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열리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 배그데이’ 브랜드 검색 배너를 통해서만 접속 가능하다.

여기에 누적 생존 20분을 달성하면 추가로 스페셜 경품 응모권도 제공된다. 1주차에는 스페셜 경품으로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가 걸린다. 만약 프리패스권과 응모권 모두 참여하지 못했다면,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외에도 누적 생존 10분 달성 시 G마켓 중복 할인 쿠폰(4천원)을 매일 2만명에게 선물하며, 주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굿즈로 구성된 G마켓 100원 딜도 매주 열릴 예정이다. 응모 경품 수량이 한정된 만큼, 빠른 참여가 관건이다.

PC방 프로모션 ‘카카오 배그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